미국을 대표하는 테마 파크로는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유명하죠. 홍콩과 도쿄에 디즈니랜드가 있다면 싱가폴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들어서면 입구 만으로도 탄성을 지르게 됩니다. 이곳 한 코스만으로도 체력은 충분히 소진 될 것입니다. 특히 우리 가족처럼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이곳 외에 다른곳으로의 방문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에서 이렇게 인증샷 한번은 꼭 찍어줘야 한다는 강박관념. 우리 집 식구들만 있는 것은 아니었나 봅니다. 많은 분들이 저 지구본 앞에서 사진을 찍네요.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유명 캐릭터로는 슈렉, 쿵푸팬더, 마다가스카, 딱따구리, 트랜스포머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 가시면 이런 유명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즐거움도 만끽 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커서 징그럽기는 했지만 쿵푸팬더의 포우와 함께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딱따구리와 함께 사진 찍은 신혼여행 커플들… 우리나라에서 온 신혼여행객도 있더군요.

만화영화 주인공들이 나오는 테마 공원 외에 아래와 같은 탈것도 있었습니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였지만 여기서 놀이기구 타는 것은 하늘의 별 따는 것 만큼이나 힘듭니다. 놀이기구를 타시려면 일찍 가셔서 먼저 타세요. 그리고 다른 것을 구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명물 워터 쇼 뒤 배우들과 찍은 사진… 찍어 놓고 집에 와서 보니 익살스러운 포즈네요.

영화 속의 한 장소에서 사진 찍는 기분… 이것을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할 수 있다니… 매우 기대가 되네요.

앗씃쓰~~~~

유니버셜 스튜디오… 저희 집 식구들은 재미있었는데, 당신은 어떠셨나요? 안가보셨다면 Try it now !!!

Posted by 췌엠
:

카테고리

낙서 연구소 (1385)
Bio Technology (9)
Blah Blah (154)
Entertainment (24)
Fashion (4)
IT (117)
Lifelog (225)
Network (74)
방법론 (41)
꿈 이야기 (9)
나만 아는 비기 (69)
비즈니스 모델 연구 (9)
똑똑한 아이 만들기 (44)
리뷰 (31)
부동산 (23)
소프트웨어 개발 (36)
역사 (32)
지구 대탐험 (393)
조직 (14)
좋은글 (13)
카드라 통신 (63)
10-08 07:32
Total :
Today : Yesterday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