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펠트님의 블로그에 보면 홍콩 침사추이에 있는 YMCA SALISBURY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frankyou&logNo=150084478613

정보의 바다를 항해 해 보니 SALISBURY를 저는 살리즈버리라고 읽었는데 솔즈버리라고 읽기도 하나 봅니다.

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호텔예약 전문 사이트 등을 통해 예약을 하면 조식쿠폰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YMCA SALISBURY 호텔 부근에는 스타페리 선착장과 스타 거리가 있다고 합니다.

 

홍콩 관광청에서 표현하기를 이곳에는 화려한 네온사인이 있고 펍과 바, 그리고 선술집 등이 현란하게 펼쳐져 있다고 하네요.

침사추이 부근의 선창장에 가면 홍콩영화에서 늘 즐겨보던 장관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저도 저기 가보고 사진 찍어서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또 홍콩에 가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코스인 빅토리아 피크(Victoria Peak)도 빼놓을 수 없겠죠.

우리나라로 치면 63빌딩과 비교할 수 있겠죠.

저 현란한 밤 야경 중 우리나라 광고는 없는지 꼭 확인해 보고 싶습니다.

또 잊지 말고 즐겨보아야 할 코스 중의 하나인 피크 트램. 우리 애들이 엄청 좋아하겠네요. 나중에 시간을 내서 탈 수 있을런지… 어허…

침사추이는 구룡반도의 남쪽 끝에 있고, 빅토리아 항을 끼고 있는 홍콩 최대의 번화가 라고 하네요.

몇 동안 틈 나는대로 침사추이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겠네요. 바쁜 일과중에 시간을 낼 수 없을테니, 출퇴근시 갤럭시탭이나 아이폰 등을 이용하는것이 고작이겠지만요…

Posted by 췌엠
:

카테고리

낙서 연구소 (1385)
Bio Technology (9)
Blah Blah (154)
Entertainment (24)
Fashion (4)
IT (117)
Lifelog (225)
Network (74)
방법론 (41)
꿈 이야기 (9)
나만 아는 비기 (69)
비즈니스 모델 연구 (9)
똑똑한 아이 만들기 (44)
리뷰 (31)
부동산 (23)
소프트웨어 개발 (36)
역사 (32)
지구 대탐험 (393)
조직 (14)
좋은글 (13)
카드라 통신 (63)
12-26 02:20
Total :
Today : Yesterday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