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집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메뉴는 오리고기로 정하였는데, 주변에 가족끼리 식사하러 가기 정말 좋은 곳이 있다고 하여 추천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가보니 가족끼리 가기도 좋았지만 연인끼리, 직장동료들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여러 경우에 다 좋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보이시는 것과 같이 한옥입니다. 가게는 11시에 오픈을 하는데 저희는 11시 30분쯤 도착을 하였습니다. 자리 못잡을까봐 무척 조마조마했는데, 12시 넘으니까 정말 자리가 없어서 난리더군요.

아래 보이시는 바와 같이 사람이 바글바글… 좀더 바글바글한데 이를 사진으로 담지 못해 조금 아쉽네요.

무엇을 주문하던 처음에는 기본 세팅을 해줍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는 직접 음식물을 더 가져다 드실 수 있다는 것…

저희는 허브갈릭 오리구이와 허브목살 장작구이를 각각 한마리씩 시켰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고구마와 감자를 호일에 쌓아 불과 함께 줍니다.

나중에 꺼내먹으니까 맛있더군요.

허브갈릭오리구이… 약간 맵습니다. 아이와 같이 오시는 분은 생각하셔야 할듯. 그치만 맛도 일품입니다.

 

고기는 아래와 같이 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나중에 계산할 때 보니 아래와 같이 셈 하시는 곳이 있더군요. 방송에 좀 나왔었나봅니다.

어버이날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부모님과 함께 이곳을 찾았습니다.

식사 후 매장 앞에는 아래와 같은 쉼터가 있어서 좋습니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이곳에서 제공하는 커피를 마시며 담소도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집 공주님 강재인양…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기분을 만끽하고 있네요.

아래와 같이 전통놀이도 만끽 가능하시다는 사실…!!

주차장도 여유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어버이날은 주차장 여유공간이 모자랐던 것 같습니다. 일찍 방문하시면 좀더 여유를 찾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네도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심도…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1-2

전화: 02-336-5292

자가용으로 이동 방법: 서울에서 서오릉 방향으로 직진하다 탱크 저지선 하나 지나자마자 좌회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