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대탐험
TGI FRiDAYS의 오전 11시~3시까지 제공되는 어메이징한 런치타임 메뉴 - 수프, 메인메뉴, 에이드, 커피 다 포함하여 13,000원부터 제공
췌엠
2011. 11. 13. 16:48
TGI FRiDAYS는 아웃백(Outback), 베니건스와 더불어 대한민국에 수입된 대표적인 외식 서비스 업체 중 하나입니다.
몇 일 전 대학로에 갔다가 아래와 같은 홍보전단을 보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여기는 주로 젊은 청춘남녀들의 데이트코스로 주로 이용되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수프 + 메인메뉴 + 에이드 + 커피를 다 제공하고 13,000원이라고 하는데요. 아래와 같은 갈릭 스파게티 베지터리, 카프레세 샐러드, 치킨 퀘사딜라 같은 메뉴 이용이 가능합니다.
솔즈베리 찹 스테이크,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하프 렉 잭 립같은 음식은 1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아마도 TGI에서 제공하는 회심의 메뉴가 아닐까 싶은데 잭 다니엘 스테이크, 콤보화이타, 케이준 엔젤 디너는 26,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업체 입장에서는 싸다고 주장하겠지만 이용하는 고객층이 학생이라면 결코 싸다고 생각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요즘 물가가 하도 올라서 그렇기도 하지만… 그래도 저 정도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저 가격에 서비스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저 가격에 서비스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셔야 할 듯 싶습니다. 또한 이는 어디까지나 2011년 11월 초 가격이므로 시간이 흘러 가신다면 다른 가격으로 서비스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감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