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의 선두 주자 후지TV 방문기 - 하찌 타마, 그리도 드라마 갈릴레오 소품들 - 방송국 그 자체를 세일즈 툴로 활용하는 후지TV
아래 사진은 일본의 메인 방송국 중 하나인 후지TV 입니다.
위의 후지TV 빌딩은 만화영화 포켓몬스터에도 나옵니다.
제가 방문한 시점은 평일 아침이었는데, 방송국에 견학 온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저 알록달록한 인포메이션 박스를 보세요.
저 동그란 물체는 하찌 타마라고 불리웁니다.
25층 위치에 있고 위와 같이 입구를 통해 이동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올라 갈 수 있습니다.
나머지 시설은 방송 관계자들만 들어갈 수 있나 봅니다.
저희 가족이 방문했던 시점에는 드라마 “갈릴레오”가 촬영 중이고, 또 방송 중이었는데요.
방송 소품을 위와 같이 볼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이 드라마를 봤는데, 저는 그다지 재미를 느끼지 못했었는데… 당시 일본에서는 이슈 메이킹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하찌 타마 정상에서는 오다이바 전경을 볼 수 있고, 아래와 같이 후지TV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관련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이 멋진 장소에서 빠질 수 없겠죠? 셀카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아래 나온 아릿다운 여성분은 문선미 여사… 저희 집사람입니다.
웃고 있는 문선미 여사 뒷편에 있는 남자 어린이는 저희 집 왕자님 강준휘 어린이 입니다.
저 배우 꼭 정우성을 닮았죠? 저 개인적으로는 한국 배우인 정우성님이 훨씬 더 잘생긴 것 같습니다.
강재인 어린이… 이 멋진 곳에서 사진 한번 찍어 봅니다.
제 뒷편에 보이는 저 장소… 제가 그날 방문했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문선미 여사 역시 후지TV 드라마 소품 앞에서 한컷 안찍고 갈 수 없겠죠.
저 파란 인형은 유명한 캐릭터인 모양입니다. 저는 저 캐릭터 이름이 뭔지 잘 모르겠더군요.
저 파란 강아지는 아마도 후지TV의 마스코트가 아닌가 싶은데… 이게 맞는 말인지 찾을 정성은 아직 제게는 없네요.
하찌 타마 앞에서 찍었는데… 워낙 커서 티도 안납니다.
후지TV에서의 재미나고 즐거웠던 추억… 응? 그런데 우리 강재인 어린이는 얼굴이 심각하네요?
나중에 한번 더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