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를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버젼이 나왔습니다.

USB메모리 또는 CD-ROM에 이미지를 Write하고 부팅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code.google.com/p/live-android/

 

오늘 보니 4일전에 또 새로운 버젼이 올라왔군요.

이미지 사이지를 보니 용량이 매우 작네요. 넷북같은데 올리려나봅니다.

 

설치 및 사용방법

우선 라이브 안드로이드는 별도의 OS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일단 CD Image이건 USB Image이건 두개이상으로 쪼개져있는것으로 나올텐데요. 여러개로 쪼개진 이미지를 하나로 합치셔야 일단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DOS Command에서 합칠 수 있음)

 

CD Image의 경우는 다운로드 후 DOS COMMAND 창에서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COPY /B liveandroidv0.2.iso.001 + liveandroidv0.2.iso.002 liveandroidv0.2.iso

여기서 만들어진 iso 이미지를 CD로 구우신 후 CD부팅하시면 라이브 안드로이드를 바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PC가 CD-ROM 부팅을 지원해야 사용이 가능하실겁니다.


USB Image인 경우는 다운로드 후 DOS COMMAND 창에서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COPY /B liveandroidv0.2usb.iso.001 + liveandroidv0.2usb.iso.002 liveandroidv0.2usb.iso

여기서 만들어진 iso 이미지를 USB로 Write 하신 후 USB 부팅하시면 라이브 안드로이드를 바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PC가 USB 부팅을 지원해야 사용이 가능하실겁니다.


VMWare에서도 사용 가능하십니다.

+ Recent posts